선교기도정보/한반도

Korea성지 전라남도 광주 숭일고등학교

김노섭-열린문 2012. 6. 6. 11:41

 

‎6월 5일 함께 기도해 주실 새로운 우리나라 우리민족:
(Korea성지 전라남도 광주 숭일고등학교)

아버지여, 우리민족에게 아버지의 일꾼으로 배유지 선교사를 1895년도에 보내 주신 것을 인해 아버지께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1) '숭일' 유일신이신 하나님 아버지만을 섬긴다는 뜻의 숭일학교를 통하여 독립운동 참여 및 신사참배 거부하게 하신 것을 인해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 30년동안 한국에서 사랑으로 헌신한 배유지 선교사에 이어 그의 후손들이 4대에 걸쳐 현재까지 한국에서 사역하게 하심을 인해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 자신의 고향보다 한국을 더 사랑한 사람, 이제 그 한국을 향한 사랑은 그의 자녀들에게로 이어지게 하심을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

 

(2) 하나님 아버지, 복음에 대한 열정을 자녀들에게 물려준 배유지 선교사를 기억하게 하소서.

- 아버지께서 친히 새로운 우리나라 우리민족을 세우셔서, 우리도 우리의 자녀들에게 복음에 대한 열정을 가르치도록 먼저 본이 되게 하시며,
- '숭일'과 같이 모든 주권이 아버지께 있음을 고백하며, 마음 중심에 두 주인을 섬기지 않는 순결한 믿음을 허락하시며,
- 전심으로 오직 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만을 섬기고 예배하는 삶을 살아가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소서.

 

(3) 새로운 우리민족 교회를 사용하셔서 세계 모든 나라 모든 민족들에게 가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 아버지만을 섬기는 제자를 만드는 교회와 기독교 학교들을 세우게 하소서.

합심하여 우리의 중보자가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심으로 부르짖습니다. 아멘.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