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기도정보/한반도

Korea 성지 전라남도 여수 손양원 목사 순교 기념관

김노섭-열린문 2012. 6. 2. 21:58

‎6월 3일 함께 기도해 주실 새로운 우리나라 우리민족:
(Korea 성지 전라남도 여수 손양원 목사 순교 기념관)

아버지여, 우리민족 교회에 믿음의 선배로 손양원 목사를 주신 것을 인해 아버지께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1) 손양원 목사의 기도대로 두 아들을 죽인 원수를 양아들로 삼고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원수 사랑을 실천하게 하심을 인해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 1950년 9월 28일 후퇴하던 북한 인민군에 의해 애향원 환자들과 함께 총살 당하여 순교를 하심으로 한알의 밀알이 땅에 떨어져 오늘 날 많은 열매가 이 땅에 있게 하심을 인해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2) 하나님 아버지, 나에게 해를 끼친자, 내가 악인이라고 생각하는 자, 나를 미워하는 자들을 내가 먼저 용서하고 사랑하지 못한 것을 회개합니다.

(3)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언제나 선하시며 공의로우신 하나님 아버지를 온전히 신뢰하며 범사에 감사가 넘치게 하시며,
- 내 원수를 사랑하며, 그들에게 아버지의 사랑을 실천하게 하시며,
- 그로 인해 그들이 내 안에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보게 하소서.

(4) 새로운 우리민족 교회를 아버지께서 친히 세우사, 믿음의 선배 손양원 목사와 같은 우리민족 교회가 되게 하시며,
- 우리민족과 세상 모든 민족들이 새로운 우리민족 교회 안에서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보게 하소서.
합심하여 우리의 중보자가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심으로 부르짖습니다. 아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 이는 하나님이 그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추시며 비를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게 내려주심이라. 너희가 너희를 사랑하는 자를 사랑하면 무슨 상이 있으리요. 세리도 이같이 아니하느냐. 또 너희가 너희 형제에게만 문안하면 남보다 더하는 것이 무엇이냐. 이방인들도 이같이 아니하느냐.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마태복음 5장 4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