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기도정보/아프리카

레소토에서 사역하고 계시는 노록수 김은해 부부선교사님의 기도제목

김노섭-열린문 2012. 3. 24. 15:58

 

특별히 함께 기도해 주실 레소토:
(레소토에서 사역하고 계시는 노록수 김은해 부부선교사님의 기도제목)

(1)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힘을 주셔서 이웃의 집을 하나 구입하게 하심을 인해 감사와 찬양을 아버지께 드립니다. 개척교회인 승리교회의 3천평 예배당 부지를 구매하여 아버지께 드리게 하심을 인해 감사와 찬양을 아버지께 드립니다.

 

(2) 레소토의 개척교회들에게 부흥이 일어나게 하소서.

 

(3) 함께 사는 에이즈 고아들의 건강이 속히 회복되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의 영광을 나타내셔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하시고 예수님을 이름을 믿게 하소서.

 

(4) 교회 개척과 에이즈 고아 돌보는 사역의 필요한 재정들을 채우소서.

 

(5) 예수님의 이름으로 합심하여 기도드립니다. 아멘.

 

노록수/김은해 선교사 사역소개와 기도제목.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 나라가 확장되기를 염원하는 주님의 모든 믿음의 동역자들에게 남부 아프리카 레소토의 국경에서 공식 기도편지를 올립니다.

저는 1995년에 고신 총회 선교부 파송으로 고신 선교사로는 최초로 남부 아프리카에 선교사로 왔습니다. 그리고 한국 선교사가 한 명도 없는 레소토 왕국을 위해 17년 동안 섬겨 오고 있습니다.
...

주 사역은 교회 개척과 에이즈로 부모 잃은 고아를 직접 자식처럼 돌보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늘 기도로 하나님께 중보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선교에 동참해 주시는 교회들과 개인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매 3개월 마다 기도 편지를 보내오니 살펴보시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 2012년 들어 3개월이 지나며 이곳 선교지에는 두 가지 큰 일이 있었습니다.

 

저의 집에 함께 거하는 에이즈 아이들이 모두 청소년으로 자라서 어떻게든 여자 아이들과 남자 아이들을 위한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싶었는데 주님이 힘을 주셔서 이웃의 집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고(현지 은행 융자), 여자 아이들 7명과 보모가 좋은 시설에서 쾌적하게 생활 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레소토 마뿌췌의 개척교회인 승리교회(모세목사)의 예배당 부지 3천평을 구입하여 주께드린 일입니다.

선교지는 이제 가을을 향하여 가고 있습니다. 이번 3월 말에는 요하네스버그에서 남부 아프리카 고신선교부 조직 모임이 있게됩니다.

늘 주안에서 서로 영적인 교제 가운데 있기를 소원하며 6월 말에 또 기도편지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소토에서 노록수,김은해 선교사 올림.

<기도제목>

1, 남부 아프리카 현지 고신 선교부 조직을 위하여...
2, 레소토의 개척교회들이 부흥하도록...
3, 함께 사는 에이즈 고아들의 건강과 믿음을 위하여...
4, 교회 개척과 에이즈 고아 돌보는 사역의 필요한 재정들이 채워지도록...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24일 레소토 국경타운 픽스버그에서 노록수, 김은해 선교사 올림